효령빌딩 건물관리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번호 : 청권 제2017-5호

 (1) 용역명 : 효령빌딩 건물관리 용역

 (2) 용역기간(24개월) : 2018.01.01.부터 2019.12.31.까지.

 (3) 주요용역내용

  가. 용역대상건물명 : 효령빌딩

  나. 용역대상 건물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32 (무교동 1번지)

  다. 용역규모

     ◦ 건물연면적 : 11,391.24㎡ (지하4층 지상15층)

     ◦ 용역인원 : 6명 (경비2명, 기전4명)

     ◦ 용역범위 : 건물시설 및 경비 관리용역(전기,기계,보일러,방재,공조냉동,영선,승강기,주차장설비 등등 건물시설 일체, 경비)

        * 용역범위에서 효령빌딩 청소 및 주차 관리부분은 제외함. 


2. 입찰참가자격

 ① 관련 법령에 의거 건물(시설)관리용역업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무의 경비업 허가를 모두 갖춘 업체(공동도급 불가).

 ② 공고일 현재 공고일 전일까지 최근 3년간 건물관리용역을 100개 이상 및 건물 연면적이 10,000㎡ 이상인  건물관리(아파트포함)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③ 자본금이 13억원 이상이고, 부채비율이 150% 미만인 업체.

 ④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사무소)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 위치한 업체


3. 입찰서류 접수

 (1) 서류접수 일시 : 2017. 12. 14.(목)~12.19(화) (각 접수일별 접수시간 10:00~17:00)

 (2) 접수장소 : 사단법인 청권사 사무국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건물(시설)관리용역업 사업자등록증, 경비업 허가증, 각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2016년도 재무제표(부채비율 별도 표기) 각 1부

    다.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행분)

    라. 관리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청권사의 결정에 어떠한 경우에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에 대한 대표이사 각서 1부.

    마.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참석시).

    바. 지명원, 관리실적증명서(자체양식)

    사. 관리운영계획서(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할 것).

    아. 입찰서, 입찰보증서, 월별 용역금액 산출내역서 각1부

       - 입찰보증서와 월별 용역금액 산출내역서는 입찰서와 함께 밀봉하여 제출 할 것.

       - 입찰서의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24개월분의 용역총액을 기재 할 것.

       - 월별 용역금액 산출내역서는 직접노무비,간접노무비,제경비(피복비,복리후생비 등), 일반관리비, 기업이윤, 부가가치세 등의 항목으로 분류하여 최대한 상세히 작성할 것(산출내역서 양식사용).

       - 기사 휴게시간 주간2시간, 야간2시간 / 경비 휴게시간 주간2시간, 야간6.5시간 / 과장 급여는 300만원 이상 / 기사3은 경비급여에 준함 / 일반관리비는 2% 이상 / 기업이윤은 4% 이상

       - 연차, 퇴직금, 4대보험 100% 적용


        * 위의 모든 입찰서류는 청권사 사무국을 직접 방문하여 접수 할 것.

  

4. 낙찰자 결정 및 입찰보증금

  (1) 사단법인 청권사의 계약위원회에서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금액, 관리운영계획서, 월별 용역금액 산출내역서 등의 적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되, 심사결과 적격업체가 없다고 결정될 경우 낙찰업체를 선정하지 않고 향후 재입찰(또는 새로운 입찰)을 실시함.

  (2)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24개월분 용역비 총액, 부가가치세 포함)의 1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함.

  (3)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시까지 낙찰금액의 1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이행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단, 낙찰후 5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계약이행 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해 줄 수도 있음.)

  (4) 낙찰자 선정은 입찰서류 접수마감일로부터 2일이내에 사단법인 청권사 2층 회의실 에서 입찰서류 심사를 통하여 결정되며. 낙찰자에 한하여 낙찰결과를 통보함.

  

5. 기타사항

 (1)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낙찰자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내용 등을 입찰서류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3) 입찰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4)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사단법인 청권사의 계약위원회의 결정에 따르며 이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5)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사단법인 청권사 사무국(02-584-3121~4)으로 전화바람.






2017. 12. 14.


 사단법인  청 권 사  이 사 장

(직인생략)